쉽게하는 아이티 스터디 '사잇' 정보 | 프로젝트 & 토이 프로젝트 그리고 IT스터디&네트워킹 , 렛플

프로젝트

쉽게하는 아이티 스터디 '사잇'

  • 뮤르르

    뮤르르

    (휴대폰 인증) 오래전 로그인
  • 모집 중준비 중

    이 프로젝트 노출 제한  페널티 상태(응답률 50% 미만 & 미응답 3회 초과) 입니다.

    출시 알림 받기프로덕트 출시(개발완료)되면 팀으로부터 특별한 알림 (이메일/알림톡/푸시 등)를 받습니다.

    모집 현황

    • UI/UX디자인

      0/2
    * 지원 시, 아래는 필수 입력값입니다 ✍️ (총3개) 이메일, 지원직군, 지원사유

    출시 플랫폼

    반응형 웹(PC/모바일)
    안드로이드 앱
    AI의 사업성 분석AI에 의해 분석된 사업평가로, 렛플의 의견이 아닙니다.
    1) 단기/중기/장기 관점에서 주요 소비자의 특성이나 규모 그리고 니즈분석
    - 단기적으로는 IT스터디와 사이드 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20세-35세의 젊은 사람들이 주요 타겟이 될 것입니다. 이들은 IT기술을 습득하거나 외주 업무를 찾는데 관심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.
    - 중기적으로는 이의 확장판으로 IT 아웃소싱 업체나 기업들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.
    - 장기적으로는 모든 연령대와 분야의 사람들이 사이드 프로젝트를 구하거나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입니다.
    2) 현재 시장성과 향후 3년간 시장 추세와 그 이유, 그리고 예상 경쟁업체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
    - 현재 IT 분야의 사이드 프로젝트 및 외주 업무는 기업들의 비용 절감 및 전문성 확보를 위해 선호되고 있습니다. 추후 3년간 이런 추세는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    - 경쟁 업체로는 프리랜서들을 연결해주는 다양한 IT 외주 업무 플랫폼들(투잡, 크라우드워킹 등)이 있습니다.
    3)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위한 차별화 기능이나 전략
    - 첫째,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입니다.
    - 둘째, 사용자들의 안전을 위한 보안 체계를 갖추는 것입니다.
    - 셋째,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한 곳에서 찾을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.
    4) 출시플랫폼(모바일 웹/ 모바일 앱/PC 웹) 등의 우선순위와 이유
    - 초기에는 웹뷰 형태로 출시를 고려하고 있습니다. 웹뷰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접근을 용이하게 하며, 유지보수도 비교적 쉽기 때문입니다.
    5) 초기 시장 진입전략
    - 첫째,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입니다.
    - 둘째, 기존 IT스터디 그룹이나 프리랜서, 기업들에 사잇 서비스의 이용을 권장하며 협력 체결을 추진하는 전략입니다.
    - 셋째, 사용자들이 서비스를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혜택을 강조하는 전략입니다.
    6) 시장을 확대하기위한 전략
    - 첫째, 파트너 기업을 확대하여 사용자들이 다양한 사이드 프로젝트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전략입니다.
    - 둘째, 국제적으로도 사업을 확장하여 다양한 국가에서의 사이드 프로젝트를 제공하는 전략입니다.
    - 셋째, 사용자들의 요구에 맞추어 서비스를 발전시키는 전략입니다.

    소개

    함께 만들어 보아요
    쉽게하는 스터디, 사이드프로젝트, 외주 서비스!

    1. 프로젝트 소개

    - 프로젝트명 : 사잇
    - 프로젝트 주제 : 쉽고 간편하게 하는 it스터디, 사이드 프로젝트
    - 개발형태: 웹뷰
    - 기술스택: Nestjs grahpql, 어드민은 프론트까지 nextjs로 개발예정(협의중)
    - 착수일 : 2022.07.24 ~
    - 소요예상 기간 : 8월 말 기획 마무리, 8월말 ~ 9월 디자인, 9월 말부터 개발 진행 예정
    - 현재 팀 구성: 취준생 없이 전원 실무자로 구성된 팁 입니다.
      기획자 2
      디자이너 1
      풀스택 개발 4년 1, 풀스택 개발 1년(퍼블3년) 1, 백엔드 3년 1, 백엔드 2년 1
    - 프로젝트 목표: 앱 출시, 노토폴리오 픽
     - 20세-35세 사용자를 타겟으로 합니다.

    2. 회의 진행/모임 방식 

    - 필요시 온라인으로 진행, 주 단위로 진행 상황 교환 , 격주 1회 수요일 8시 30분 전체회의
    커뮤니케이션: 카카오톡, 슬랙
    - 협업툴: 피그마, 구글시트, 미러

    3. 그외 

    -필요 멤버 : 디자이너 1~2분
    -요구역량: 프로젝트 및 개발자와 협업 경험이 있으신 디자이너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.

   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  https://open.kakao.com/o/gQjCOmte

    기술/언어

    • Figma

      #Figma

    • Photoshop

      #Photoshop

    한줄 소식

    • 아직 새로운 소식이 없습니다

    멤버

    이 프로젝트는 지원을 기다리는 중😁

    프로젝트 지원하기

    리더 정보

    뮤르르

    뮤르르

    휴대폰 인증완료리더 응답률 : 내역이 없습니다

    프로젝트 기간

    22.08.15 ~23.02.15  (185일)

    프로젝트 분야

    소셜네트워크

    구독중인 렛플인 0